안전교육솔루션을 제공하는 (주) 이세이프 입니다.
안전보건교육 직무능력 향상 및 정보지식의 보급으로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최고의 안전교육 전문회사
부산 강서구의 한 자동차 부품 공장에서 60대 작업자가 기계에 끼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6명이 숨지고 27명이 다친 부산 반얀트리 호텔 공사장 화재에 대한 합동 감식 결과, 최초 발화 지점이 B동 1층 'PT룸'으로 조사됐습니다.
지난 7일 오후 3시 반쯤 부산 강서구의 한 철강 공장에서 30대 작업자가 후진하던 지게차에 치었습니다.
서울의 한 공사장에서 사다리에 올라 작업하던 40대 노동자가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에서 근로자 사망사고가 발생해 경찰과 노동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충북 음성군의 한 토목공사 현장에서 일용직 근로자가 펌프카 붐대(철제 압송관)에 맞아 숨지는 사고가 발생해 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제주의 한 공사장에서 50대 근로자가 작업 중 다쳐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3일 오전 10시 55분께 제주시 건입동의 아파트 공사 현장에서 50대 남성 A씨가 다쳤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10일 오전 9시 44분께 충북 괴산군 칠성면의 한 하천 정비공사 현장에서 일용직 노동자 A(80대)씨가 토사에 매몰돼 숨졌다.
경남 노동단체가 최근 사천 한 항공기 부품 제조업체에서 발생한 폐드럼통 폭발 사망 사고와 관련해 재발 방지 대책을 촉구하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