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교육솔루션을 제공하는 (주) 이세이프 입니다.
안전보건교육 직무능력 향상 및 정보지식의 보급으로 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최고의 안전교육 전문회사
조선업계에서 최근 지게차 관련 사고가 잇따라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경남 거제에 있는 중견 조선업체 디케이(DK) 조선소에서는 작업자 한 명이 숨졌고, 한화오션 거제조선소에서는 지게차가 운전자와 동승자가 타고 있던 차량을 관통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에서 또다시 중대재해가 발생하며 안전관리체계 전반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오늘 오전 8시 50분쯤 경북 포항시 포스코 포항제철소 공장에서 정비 작업 도중 유해 물질로 추정되는 기체가 유출돼 근로자 1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습니다.
'베이글' 열풍을 일으키며 긴 대기줄로 유명한 인기 프랜차이즈 '런던베이글뮤지엄'. 지난 7월 인천에도 매장을 열었는데, 개장 나흘 뒤 이 매장 20대 직원이 숨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오늘 오전 5시 50분쯤 경기 이천시 마장면의 한 물류센터에서 60대 화물차 기사가 지게차에 치이는 사고가 났습니다.
대우건설이 경기도 시흥 건설현장에서 발생한 근로자 사망사고 이후 전국 현장 공사를 단 이틀간 멈춘 뒤 재개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오늘 경남 거제 한화오션에서 외국인 설비감독관이 시설 점검을 하다 바다에 빠져 숨지는 사망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지난 7월 맨홀 사고로 노동자 2명이 숨진 인천환경공단 사업장에서 2개월 만에 또 노동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서울 마포구 창전동의 한 아파트에서 17일 화재가 발생해 20대 아들과 60대 어머니가 숨지고, 아버지(63)를 포함한 주민 13명이 다쳤다.
지난 8월 3일 경북 영천에서 발생한 화장품 원료 제조 공장 폭발 화재 이후 유해 화학물질이 섞인 소방용수가 인근 청못 저수지로 흘러들어 물고기 1.5톤가량이 떼죽음을 당했습니다.